컨텐츠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정시2021학년도 신입학 정시모집 전형료 환불 신청 안내
작성일 : 2021-01-28조회수 : 18732
2021학년도 정시모집 전형료 환불신청서.hwp

 

전형료 환불은 실기고사 및 면접평가 대상자 중 전형료 납부 후 천재지변, 질병 또는 기타사고 등 수험생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전형에 응시할 수 없었던 경우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원서접수 이후 지원자의 단순 변심, 기재사항 착오/누락/오기, 제출서류 미비, 제출기한 경과, 지원자격 미달 등에 따른 결시에 대해서는 전형료를 환불하지 않습니다.

 

첨부된 환불신청서를 작성하고 수험생 본인의 실기고사 결시 사유를 입증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, 2021.02.06.(토)까지 입학관리실로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환불 여부를 심사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* "군"별 복수지원이 가능한 대학의 실기고사 및 면접고사와 일정이 중복된 경우의 증빙자료는 해당 대학의 응시확인서만 인정함.

 

* 전형료 면제 대상자(국가보훈대상자, 국민기초생활보장급여 수급(권)자, 차상위계층, 한부모가족지원대상자, 사회배려자)가 전형료 부과 전형에 지원한 경우의 전형료 환불 자격 확인 서류 제출은 2021.01.13(수)로 마감되었으며, "전형료 환불신청서" 제출 대상이 아님.

 

- 접수처: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4다길 2 성신여자대학교 입학관리실

- 접수마감일: 2021.02.06.(토) (제출기한 엄수)



이전글 다음글
다음글 2021학년도 전기 외국인 특별전형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고지서(영수증) 조회
이전글 2021학년도 정시 실기고사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유증상자 유의사항 안내